인터뷰

인터뷰
이전 목록 다음

[신입기자 포부] “가장 선명한 눈과 귀가 되겠습니다”

작성자 : 광주전남기자협회 (118.40.67.***)

조회 : 27 / 등록일 : 19-07-24 14:34

[신입기자 포부]

   

가장 선명한 눈과 귀가 되겠습니다


a918787cfa5eec034f2c46c12c86ba3e_1563946

김상배 광주MBC 영상기자


안녕하십니까. 광주MBC 신입 영상기자 김상배입니다!

입사 후 3개월 간의 수습과정을 마치고 정식 영상기자가 됐습니다. 신입 영상기자라면 누구나 쓴다는 포부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이 새삼 신기하고 벅차오릅니다.

영상기자는 말 그대로 사람들의 눈과 귀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매일매일 벌어지는 다양한 이슈를 영상기자가 취재하고 편집한 영상을 보고 이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올바른 마음가짐과 공정한 자세를 가지고 취재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 올바른 마음가짐, 공정한 자세는 머리로는 알겠는데 가슴에선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현장에서 선배들을 보고 또 저 스스로 부딪혀가며 답을 찾아가겠습니다.

항상 시청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민하며 취재해 나가겠습니다. 뷰파인더 안에 갇혀 있지 않고 사안의 본질을 어떻게 하면 간결하고 명확하게 보여줄 수 있을지 고민하겠습니다.

현장에서 선배들을 보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저도 저의 위치에서 하루하루 묵묵히 성장해 언젠가 후배에게 자랑스러운 선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록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등록됩니다.

인터뷰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