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기획
인쇄
이전 목록 다음

“광주의 선진 의료·관광 유럽에 알릴 것” - 불가리아 기자협회 대표단 광주 방문

작성자 : 광주전남기자협회 (112.187.52.***)

조회 : 135 / 등록일 : 23-10-04 15:52

광주의 선진 의료·관광 유럽에 알릴 것

 

불가리아 기자협회 대표단 12일 일정

피부미용·체형관리 체험우수성 인정

 e48972418d578f616980443e24eeea90_1696402

 불가리아 기자협회 대표단이 광주를 찾아 광주의 최첨단 의료 관광을 체험했다.

 광주전남기자협회는 지난 20일 불가리아 기자 대표단이 광주를 방문해 의료 관광 투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의료관광 투어는 올해 1월 한국기자협회·광주전남기자협회와 광주권의료관광협의회가 맺은 업무협약을 통해 이뤄졌다. 앞서 지난 17일 방한한 불가리아 기자협회 대표단에는 신문·방송·통신 기자 5명이 참여했다.

 불가리아 기자 대표단은 광주 서구 뷰티스맑은피부과에서 모발이식과 고주파 리프팅 등 최첨단 의료 기계를 둘러봤다. 또 피부미용과 체형관리 체험을 직접 받았다.

 광주 의료 관광을 체험한 불가리아 기자단은 광주의 선진 의료기술을 본국에 널리 알려 의료 관광을 활성화하고, 교류의 장도 만들어갈 계획이다.

 알렉산드로 보자코프 불가리아기자협회 위원장은 광주는 민주화의 수도이자 문화예술의 도시로 알고있다특히 광주의 최첨단 의료기술을 체험할 수 있어 영광이다. 방문단에는 의료담당 기자도 동행한 만큼 불가리아에 광주의 선진 의료 관광 현황을 자세하게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신삼식 광주권의료관광협의회장은 광주는 중증환자 뿐만 아니라 뷰티 의료관광 분야의 의료장비와 기술이 세계적인 수준이다광주 방문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김혜인 편집위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등록됩니다.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